창조론 이야기 -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

어느 신학자가 있습니다. 그의 주장은 '물리학은 거짓이다. 이 세상은 오로지 신의 뜻대로 움직일 뿐이다.물리학에서 말하는 각종 이론과 법칙들은 모두 사탄의 수작이다'입니다.

물론 그의 이론은 많은 사람들이 반론합니다. 개중에는 '물리학책 한권이라도 보고 이야기하는 것이냐'라는 반론도 있습니다.
이 신학자는, 그 말에 반론하기 위해 물리학책을 삽니다. 그리고 아무데나 펼칩니다. 마침 '부력'에 대한 설명이 있군요. 여러가지 실험결과와 함께 결론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체 내의 고체는 고체가 밀어낸 유체의 무게만큼의 부력을 받게 되며, 물체가 이보다 가벼우면 물에 뜨게 된다]
그러나 그의 눈의 필터가 작동, 이 글은 다음과 같이 보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유체 내의 고체는 고체가 밀어낸 유체의 무게만큼의 부력을 받게 되며, 물체가 이보다 가벼우면 물에 뜨게 된다]
그는 책을 덮고는 신나게 컴퓨터로 달려가 다음과 같은 글을  올립니다.

'저도 물리학 공부를 할만큼 했습니다. 그런데도 물리학은 오류 투성이더군요. 말하자면 물리학의 부력 설명은 물체가 가벼우면 물에 뜬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물에 가라앉는 바둑돌과 물에 뜨는 항공모함과 어느쪽이 가벼운가요?'

댓글 4개:

  1. 싱바싱바:
    아이고 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ㅋㅋ
    "필터 가동!!" 이라니..ㅋㅋㅋㅋㅋ
    이 글은 이전의 "창조론자 눈의 필터"<<를 읽지 않으면
    이해가 안되는 내용이네요!

    오늘도 재밌는글 잘 읽고 갑니다~ (꾸벅)

    답글삭제
  2. ^^; 그래서 링크도 같이 했거든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시는 어떻게 됐나요?

    답글삭제
  3. 진짜로 저런사람이 있는겁니까?
    얼마나 어리석은 짓입니까 정말로ㅋㅋㅋ
    같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도
    저건 정말로 하나님을 모독하는 행위입니다
    성경책은 신이 모든것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설명하지 않았지만(그랬다면 성경책이 대략 10억장은 가볍게 넘었을....)
    그 만든것 자체가 신의 의지이기 때문에 물리학도 세상의 일부입니다, 그것을 정리해 놓은 책을 거짓이라고 하다니 완전 모독이군요 하지만 확실한게 아닙니다, 저의 생각에 불과할뿐.....
    성경책도 저렇게 읽지않았나 궁금하군요ㅎㅎ

    답글삭제
  4. 이 물리학과 부력 이야기는 제 창작이죠..^^; 하지만 진화론 관련 이야기를 해보면 정말 저렇습니다. 진화론에 관한 책을 읽었다고는 하는데 전혀 다른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답글삭제